K2 씬에어 K2수지패딩 K2박서준패딩 구경해볼까요?


K2수지패딩 궁금하시죠? 입는다고 수지가 되진 않지만 예쁘니까요! 크림 아이보리칼라에 퀼팅이 없어서 코트 대용 다운으로 착용하기 너무 좋겠죠.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패딩하나 장만하려 했다면 바로 K2씬에어를 선택하세요!

 

 

 

 

K2박서준패딩도 구경해볼까요?


롱패딩,숏패딩 두가지 스타일로 출시되어 있어요.

 

 

 

 

K2씬에어 수지패딩과 박서준패딩은 아래와 같습니다.

롱패딩은 출퇴근용으로도 좋을 것 같아요. 숏패딩은 주말에 나들이룩으로 정말 좋겠죠!

연말선물, 크리스마스선물 고민하고 계셨다면 이제품 강력추천! 남친, 여친분들께 사랑받을 센스있는 선물!

 

 

 

 


K2씬에어 자세히 살펴보기


K2 씬에어의 강점 파헤치기


1.압축기술로 부피는 줄고 가볍게

2.절개가 없어 콜드스팟이 없습니다. 냉기를 잡아주어 더욱더 따뜻한 보온효과

3.얇은 경량스트레치 소재로 활동성을 높혔어요.

4.심플하고 간결한 디자인으로 출퇴근용으로 나들이룩으로도 좋은 멀티아이템

5.코트 대용의 다운으로 회사복장으로도 손색이 없어요.

6.물세탁이 가능해서 세탁비 걱정 끝! 


신문기사를 살펴볼까요? 

출처 이데일리 기사 2020년 11월 27일


추위가 찾아왔지만 롱패딩은 더는 겨울철 인기 품목이 아니다. 길고 무거운 패딩 대신 짧고 얇아도 따듯한 ‘편안함’과 ‘실용성’으로 무장한 제품들이 쏟아지고 있기 때문이다. 힙한 디자인은 물론이고 환경친화적이고 윤리적인 브랜드가치까지 갖춘 제품들은 특히 MZ세대들에게 각광 받고 있다.

 27일 패션 업계에 따르면 겨울철 아우터 트렌드가 ‘숏’·‘다운’ 패딩으로 빠르게 확산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혁신적인 다운 압축 기술로 완성한 '씬다운'을 적용해 가볍고 따뜻한 '씬에어 다운'을 선보였다.

 씬다운은 윤리적 인증을 받은 RDS 구스다운을 특수공법을 통해 원단으로 개발한 다운 패브릭으로 보온성이 뛰어나며 가벼운 것이 특징이다. K2 씬에어 다운은 1㎏이 채 안 되는 890g(남성용 100 사이즈 기준)의 무게로 공기처럼 가볍고 따뜻하다.

등판에 씬다운을 적용해 퀼팅선이 없어 열이 빠져나가거나 스며드는 냉기(콜드스팟)가 없고 보온성이 뛰어나다. 앞판과 등판 하단, 소매 부분에는 살아있는 동물에게서 털을 강제 채취하지 않은 ‘책임 다운 기준(RDS)’을 인증 받은 구스 충전재를 사용했다.

다운 겉감에는 얇은 경량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하며, 부피가 크지 않아 코트 대용으로 걸치기에 좋다.

뿐만 아니라 바람이 들어오지 않도록 넥카라를 높이고, 카라 안쪽에는 후드를 내장해 날씨에 따라 후드를 꺼내 활용할 수 있다. 다운 앞 여밈 부분에 자석 디테일을 더해 편의성과 보온성을 강화했다.

심플하고 시크한 디자인으로 캐주얼이나 출퇴근 룩에도 어울리며, 약간 여유가 있는 세미 오버핏 스타일로 여러겹 레이어드해 입어도 답답함 없이 착용 가능하다.

 무릎 위 기장인 롱기장의 씬에어 다운과 숏기장의 씬에어 라이트 등 2가지 스타일로 남성용과 여성용으로 출시됐다. 가격은 각각 47만원, 43만원이다.

 출시와 함께 TV CF도 공개했다. 박서준의 씬에어 다운 롱패딩 버전과 수지의 씬에어 라이트 숏패딩 편으로 각각 공개됐으며, '씬하게 핫하게'라는 메인 카피와 함께 혁신적 다운 압축 기술로 가볍고 따뜻한 제품의 특징을 효과적으로 담아냈다.

K2 상품기획팀 이양엽 부장은 “씬에어 다운은 혁신적인 소재를 적용한 새로운 스타일의 다운으로 입지 않은 것처럼 가볍고 따뜻하다”며, “세련된 핏과 부하지 않은 실루엣으로 코트 대신 입을 수 있어 일상이나 출퇴근 시에 다양하게 착장이 가능해 활용도가 높다”고 전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