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비티 서울 판교 12월 30일 개장

 

신세계조선호텔이 ‘그래비티 서울 판교, 오토그래프 컬렉션’을 12월 30일 개장한다.
그래비티는 신세계조선호텔이 처음 선을 보이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잠들어 있는 일상을 깨우는 에너지'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감각적이고 생동감 넘치는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한다.

지하 6층~지상 18층 규모로, 비즈니스 디럭스·프리미어 디럭스·밸리 스위트·그래비티 스위트 등 총 306개 객실로 구성됐다. 스페인을 중심으로 활동하는 인테리어 디자이너 라자로 로사 비올란이 공간 디자인을 맡았다. '중력'을 뜻하는 브랜드 콘셉트를 기하학적이면서도 서로 다른 구조와 형태를 이용해 호텔 안의 다양한 공간마다 녹여냈다.

시그니처 '어웨이큰트웬티'(AWAKEN20) 향도 개발했다. 개성있는 베르가못 향과 청량한 그린 시트러스의 향을 조합해 작지만 매혹적인 숲을 표현했다.

호텔 내에는 도심의 활력을 느낄 수 있는 '라운지&바 ‘제로비티’, 뷔페 레스토랑 ‘앤디쉬’, 모던 일식 다이닝 ‘호무랑’ 등 총 3개의 식음업장과 최대 300명까지 수용할 수 있는 연회장 ‘스페이스 볼룸’, 야외데크를 갖춘 실내수영장과 피트니스 및 GX룸 등 ‘그래비티 클럽’도 들어선다.

김선희 그래비티 총지배인은 "그래비티는 신세계조선호텔이 처음 선보이는 라이프스타일 호텔이자 세 번째로 선보이는 독자 브랜드"라며 "단순한 숙박의 경험을 넘어서 다양한 삶과 개성이 어우러지는 모던 허브 공간으로 호텔이 함께 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출처 MTN기사 12.11.27


메리어트 인터네셔널과
소프트 브랜드 계약 체결


신세계 조선호텔은 그래비티 호텔에 대해 글로벌 호텔 체인인 메리어트 인터네셔널과 소프트 브랜드 계약 체결을 했다. 소프드 브랜드 계약이란 독자 브랜드 호텔 이름과 고유한 브랜드 컨셉을 유지하면서 글로벌 예약망을 활용할 수 있는 제휴 방식이다. 시장의 특수성을 반영해 독자브랜드와 소프트 브랜드 제휴 등으로 전략을 이원화한 것으로 보인다.

2020년 12월 30일 부터 이용가능합니다.


가격은요?

 

30일 기준으로 196,000원(부가세별도)부터 시작

31일-1일 새해를 호텔에서 맞을 수 있는 마지막날은 24만원 부터 시작합니다.



메리어트 호텔의 예약사이트에서 예약가능합니다.
미리 연말계획 세우시는게 어떠세요?

https://www.marriott.com/hotels/travel/selay-gravity-seoul-pangyo-autograph-collection/

 

GRAVITY Seoul Pangyo, Autograph Collection

Book your stay at GRAVITY Seoul Pangyo, Autograph Collection. Our Seongnam-si boutique hotel goes beyond the commonplace to offer unique experiences for our guests.

www.marriott.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