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펜트하우스 

SBS 연기대상에서 유진의 수상소감_ 남편 기태영 고마워


'펜트하우스' 이지아, 김소연, 유진이 중장 편 드라마 부문 여자 최우수 연기상을 탔습니다.

 

12월 31일 방송된 '2020년 SBS연기대상' 에서는 '펜트하우스'가 인기인만큼 많은 상을 싹쓸이했습니다.

 

"유진의 수상소감"


유진은 "2004년에 SBS 드라마를 하고 16년 만인 것 같다. 둘째를 낳고 5년 만에 복귀작이었는데 둘째 아이 낳고 키우면서 내가 복귀할 수 있을까 걱정이 됐다. 작품이 왔을 때도 잘할 수 있을지 자신이 없었다."

 

그리고 "집에서 지켜보고 있을 든든한 남편이 되어주고 희생적인 아빠로서 최선을 다해주는 남편 기태영 씨에게 사랑한다는 말 전하고 싶다" 고 남편 기태영씨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기태영 프로필

 


  • 기태영 본명 김용우
  • 지구용사 벡터맨에 출연하여 2호 전사인 벡터맨 이글을 연기했었습니다.
  • 유진과 결혼해서 슬하에 로희-로린 자매가 있습니다.
  • 기태영 나이 1978년생으로 2021년 현재 44살
  • 182센티의 큰 키의 소유자
  • 기태영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kitaeyoung/

벡터맨과 요정의 러브스토리

MBC 드라마 "인연 만들기"에 같이 출연한 배우 유진과 종영 직후인 2010년 1월부터 사랑에 빠졌다고 밝히며, 2011년 7월 23일 날 교회에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결혼 당시 SES의 남성팬들이 "벡터맨이 감히 우리 요정님을 뺏어갔다"라고 농담조로 얘기하기도 했다는 후문입니다.

기태영 이상우

펜트하우스에 출연 중인 김소연의 남편 이상우

함께 펜트하우스에 출연 중인 김소연 씨도 남편 이상우 씨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는 수상소감


한편 같이 "펜트하우스"에 출연중인 김소연씨도 수상소감에서 "지금 제일 보고 싶은 이상우, 응원 늘 고맙고 사랑한다"라고 얘기하면서 남편  이상우씨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죠.

 

두 분은 열애설 인정과 함께 초고속 결혼으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았죠.


기태영 이상우가 연관검색어 왜?

유진의 남편 기태영과 김소연의 남편 이상우 가 닮아서 헷갈리신 다는 분들이 종종 있어요.

사진으로 한번 볼까요?

.

일부러 옆에 김소연 유진님과 같이 있는 사진을 골라보았는데요. 사진을 잘라서 다시 비교해 보고 싶은 호기심이 들었습니다.

 

옆에 계신 아내분들을 살포시 잘라내어 보니....


어떠신가요? 기태영 이상우 누가 누구인지 확. 실. 히 아시겠나요?

 

두 분 다 180센티미터가 넘는 큰 키에 또렷한 이목구비와 잘생긴 얼굴 그리고 피지컬. 활짝 웃는 모습이 매력적인 귀공자 느낌이어서 많은 분들이 헷갈린다고 느끼시나 봅니다.

두 분의 공통점은 바로?

두 분 다 미녀배우분들을 아내로 둔 미남 배우 분들이시니 닮은점이 있는 부분은 부인할 수가 없네요.

 

그리고 두분다 아내의 사랑을 듬뿍 받고 계시다는 점 또한 공통점이라 할 수 있죠. 게다가 상까지 받으신 능력 있는 미녀 아내를 둔 두 분이셔서 그런지 미소가 시원시원한 모습입니다. 앞으로 브라운관에서 좋은 모습 보여주시길 이상우 기태영 두 배우분들을 자주 뵐 수 있길 바랄게요.

+ Recent posts